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6일 기다리던 여행날이 되었다.
초행인지라.... 떨리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전날에 미리미리 준비를 마쳐야 되는데... 급히 다른일이 생긴 관계로....
이것 저것 준비물을 빠트리고 출발하게 되었다.
ㅡ ㅡ; 평소때 스타일이 다 들어나는군..

배편을 이용해서 출발하기로 하였다.
비행기 값이랑 배값 차이도 많이 나는 편이고...
비행기 좌석을 구할수 없었다... 편도는 있는데 돌아오는 편이 없었음.
배에서 14시간정도를 보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할수두 있지만 또 언제 이렇게 배편을 택하게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작부터 좋지가 않았다... 영도살면서 맨날 보는 여객 터미널....
난 거기서 국제 국내다 가능할줄 알었다...하지만 거긴 국내터미널...
ㅡ ㅡ; 시작부터 헤매는구만....
나와서....10분정도 걸어가면 세관옆에 국제여객터미널을 볼수 있었다.

무사히... 수속을 마치고...승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스타 드림호다....부산에서 오사카는 드림호..... 오사카에서 부산은 서니호가 운행중이다.
같은급 배지만... 객실이나... 시설이 조금은 다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묵은 Standard 4인실...
4명이서 묵어야 하기때문에 불편할수도 있지만...
거의 방에 있는 시간은 잘때 빼곤 없었다.


Posted by 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