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만에 포스팅합니다... 명절이다... 작업이다 해서 많이 바뻤습니다...
다음 장소는 베이 에어리어... 지역이다. 이곳도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은데....
역쉬... 주유패스 헤택을 볼수있는 곳으로 계획했다. 한데 시간이 모자르니....ㅎㅎㅎ
우선 가고 본다.... 첫목적지는 나니와 바다 시공관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하철을 타고 가면서 동생이 좋아하는 레슬러 이노끼씨 한컷...표정이 잼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출발했던 코스모스퀘어 역으로... 돌아왔다. 왠지 계획을 잘못 세운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열심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구 지역이었는지라... 바다길 인접한 공원길이 있었다. 근데 왠지 왠지 사람들이 너무 없어...
왠지 모를 불안감을 떨칠수가 없었다...도착 불안감은 현실이 되었다. 월요일 휴관일인 것이다.
내가 참조한 여행 책자에는 월요일 휴관이라는 정보가 없었다. 부랴부랴 주유패스 책자를 보니 아니나 다를까 월요일 휴관이라구 된것이 아닌가.. 열심히 왔는데 다리에 힘이 쭉 빠졌다. 왠지 모를 피로도 몰려오고
그나마 ㅡ ㅡ; 나말고 온 커플들이 있어서 위안을 삼았다 ㅋㅋㅋㅋ
일본 여행시...월요일은 휴관을 하는 경우가 많으니... 피하는 것이 좋다. 마음을 추스리고 다시 출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에 다시 올꾸마... 시간도 어중간 하고... 많이 걸어서 다리도 아프고 해서... 베이 에어리어 넘어가기로 했다. 다음 기회에...
다음 목적지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다...

Posted by 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