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사카 >> 나라 >>> 교토 이런순으로 여행할 예정..
근데... 보통 오사카에서 나라나 교토 이런씩으로 움직이시니 경로 찾기가 조금 어려웠다.
나라로 이동하기전 일본에서 가장긴 상점가라는 텐진바시 상점가 구경을 하기로 했다.
근데 여기서부터 오늘 일정이 꼬이기 시작했다. 보통 상점가 여는 시간을 염두에두고 움직여야 하는것인데.. 난 일찍 움직일 생각으로 너무 일찍가서 출근하는 직장인이랑.... 등교하는 학생들은 엄청 봤다 ㅋㅋㅋ


굳게 닫힌 상점가.... 비도 조금 오구...ㅡ ㅡ;;
텐진바시를 가고 싶었던 이유는 일본에서 가장긴 상점가라구 하니 한번쯤 걸어 보구 싶었다.
이 텐진바시 상점가를 완주하면 완주인증서 상장을 준다. 1초메..1번가?? 관리사무소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하고 끝나는 지점... 제과점에서 신청서를 주면 상장을 준다. 


텐지바시 입구에 있던 한국 한복가게...한컷...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시간여유도 있고 그래서... 그냥 기다리기루 했다.
근데 문제가 하나 더 있었다.
관리사무소가 도대체 어디인가??  아무리 찾아도 안보인다...시장을 왕복하기 시작한다.
1회 완주하면 될껄 1회 왕복을 그러다가....우연히 1초메에 사람들이 조례를 하구 있는 신사를 발견하게 된다...


신사 = 관리사무소 이다... 삽질의 연속 ㅎㅎㅎ  여튼 신사에 가서 무녀 복장의 소녀가 접수를 받는다.


신청서를 가지고 다시 출발... 근데 한번 왔던 길을 다시 돌아가려니 힘이 빠진다... 배도 고프고....


텐진바시도 일본 여느 시장처럼.... 비슷비슷하다...... 아침일찍 줄서서 기다리는 빠징고 가게등..
다만 서민적이라구 할까... 패션 가방 신발 이런거 보다는... 일용품들이 많다는 느낌.
여기서 아쉬운점... 정신이 없었던 관계로 사진을 많이 삭제해 버렸다... 바붕 ㅡ ㅜ 이렇게 정신없이 완주상장을 타고 나라로 출발한다.


Posted by 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