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웠던 베어에어리어 지역을 뒤로 하고 다음 목표인 우메다 지역으로 향했다.
다음 장소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었다. 오사카 도심에 세워진 건축물로..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볼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번 코스는 꽤 험난했다.. 우선 지금까지와 다르게... 도심 중심인데다가.
JR, 긴시테쓰등 노선들이 뒤엉켜 있는 복잡한 구간이다... 나중에 교토...나라등 이동시에도 방문을 해야되니 일찍 경험하는 것도 좋을 듯 싶었다. 
우메다역 도착과 함께.... 엄청 헤맸다. 많은 사람들.... 많은 노선... 지하 상가에....
거기다 스카이 빌딩은... 역 바로 옆이 아니라.. 어느정도 거리가 있었으니....
두~세바퀴를 헤매다가... 그럭 저럭 혼자서 길을 찾았다...
JR오사카역 북쪽 출구에... Hankyu comme ca store 복합쇼핑센터가 보였다... 여기서...왼쪽으로 따라 가 지하도를 건너면 바로 보였다.  이럴땐 누군가에게 물어봐도 좋을듯 싶은데...언어에 자신이 없었으니 ㅎㅎㅎ

멀리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보이고....


두 개 빌딩의 최상층을 연결한 깔끔한 모습에.... 빌딩이었다.
빌딩 뒤쪽으로는 조금한 연못이 있었다... 근데... 여기서 다시 헤맸던 이윤...
두 건물중... 어느쪽으로 들어가나 였다 ㅋㅋㅋㅋ 우선 오른쪽에 극장....웨딩샵들이 있어서....
왼쪽으로 먼저 들어 갔는데 아무도 없는 빈 사무실...헉 역쉬 찍는데는 약하다..
다시 오른쪽으로...

시행착오 끝에 도착...
이 장소도 오사카 주유 패스 무료 입장이다.. 무사 입장.


최상층 공중정원까지 갈려면 우선 엘리베이터를 타야 했다. 고소공포증이 없다구 생각했었는데...
빠르게 39층까지 올라가니... 오싹했다...
도착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ㅡ ㅡ; 에스컬레이터두 밑이 보이니 오싹.....


올라가면 사방이 유리로 된 장소가 나온다..
연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인지라.. 저런 신사 같은 겉이 많이 있었다.. ㅎㅎㅎ 염장
다시 계단이나 엘레베이터로 위로

최상층에서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본다.
날씨가 약간 흐렸던 지라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탁트인 넓은 오사카를 보니 좋았다.
야경...이나 석양등도 좋을 듯 싶지만 길 찾는 다고 너무 지친 관께로 빨리 쉬고 싶은 마음이 관절했다.
숙소로 귀환...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지하에 들려 본다...
지하에는 1900년대 초반의 옛 거리를 재현한 다키미코지 식당가가 있다. 저렇게 소원을 빌수 있는 단자쿠가 있었다. 무사 여행을 빌며 나도 한자 적고....또 재즈 연주하는 고등학생들???도 볼수 있었다.. 연주중에 사진찍기가 그래서 찍지는 못했지만 즐거운 음악을 들을수 있었다.. 여기 식당가에서 식사를 하구 갔으면 좋았겠지만 가격이 비싼 관계로 그냥 숙소로 귀환...


뒤쪽으로 돌아 나와서 나카시젠노모리라는 인공정원을 구경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간다.
Posted by 붸리